1) 신청 개요
대회일시 : 2025년 4월 13일 일요일
9시 10km출발 9시10분 5km출발
모집일시 : 2025년 3월 13일 목요일 24시까지
참가신청하시고 선착순 입금 하신분에 한함.
- 참가자격 : 참가 종목의 완주가 가능한 모든분.
대회일 감염병이있을시 출전을 제한 합니다.
- 신청방법 :
1:홈페이지에 접속해 '참가신청'에 접수후 입금
2: 사무국으로 전화후 문자로 접수
마감전까지 신청하고 입금을 하지 못했다면 미신청으로 분류 됩니다.
2) 신청시 유의사항
-'참가자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신청 하십시오.
- 2인이상은 단체접수로 하십시오.
- 신청 내용을 수정 할 수 있는 기간:
대회 접수 마감 전 까지만 가능합니다.
결제후에는 신청자가 직접 수정할 수 없습니다.
사무국으로 전화 문자 주시면 수정해 드립니다.
3) 신청문의
전화/문자/카톡: 010-9567-2686
이 메 일 : mplus365@daum.net
4) 참가비 납부안내
국민은행 665901-019606072 박용훈(마라톤)
- 입금은 참가자 이름으로, 단체(2인 이상)는
단체명이나 대표자 이름으로 입금 하십시오.
- 계좌이체시 :
동명2인을 구분하기 위하여 이름 뒤에 핸드폰
4자리를 기재 하시면 좋습니다.
- 신청자와 입금자의 이름이 다를 경우
신청란 입금자란에 꼭 이름을 적어야 합니다.
5) 환불규정
주최측은 참가자의 부득이한 사정으로 참가
불가능한 경우에 아래와 같이 환불 합니다.
- 환불신청기간 : 접수마감 전까지.
- 환불요청은 접수기간 중 전화 및 문자만 가능.
- 참가취소시 취소자 성명, 환불받으실 은행과
계좌번호를 문자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.
- 환불금 지급기간 : 환불금 요청 후 7일이내.
- 접수마감 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 불가..
-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발생(신종플루,구제역
전염병, 환경 오염 사고, 대형 사고 등)으로
대회를 개최하기 어렵다 판단될 시 대회를
연기하거나 취소 할 수 있습니다.
- 취소시 주최측과 참가자 대표를 선정하여
별도 협의를 거쳐 환불등을 처리 합니다.
- 천재지변 및 자연재해라 함은 기상적인 요인,
신종플루 구제역 등 인간 및 동물의 전염병,
지진 해일 등의 각종 재해,폭발이나 환경오염,
폭동 등 대회를 정상적으로 진행하기 어려운
사안을 통틀어 지칭 합니다.
6) 신청확인 및 수정
참가자의 주민번호를 절대 요구하지 않습니다.
- 개인참가자 신청조회 :
성명과 생년월일 8자리
(1999년1월2일생이면19990102) 와
신청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로 조회
- 단체참가자 :
단체등록 담당자 이름과 생년월일8자리 와
신청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로 조회.
검색이 안되면 재 등록하지 마시고
사무국으로 비밀번호 초기화를 요청하세요.